Treavel

파인힐 주변여행지

엘리시안 강촌리조트

서울 강남에서 자동차로 한시간 거리에 있는 리조트로 국내 최초로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겨울에는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스키장 중 한 곳입니다.

가평 레일바이크

누구나 한번쯤은 젊은 시절을 담아두었던 아련한 과거를 엿볼 수 있는 경춘선을 따라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는가평의 대표적인 레포츠 시설 레일바이크입니다.

제이드가든

솦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은 중부지방에서 생육이 가능한 국내외 유용식물 자원의 수집을 통한 새로운 테마정원입니다. 자연생태 교육장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자연체험학습장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남이섬

남이섬은 청평댐을 만들 때 북한강 강물이 차서 생긴 경기도와 강원도 경계에 있는 내륙의 섬입니다. 드라마 촬영장소로도 유명하고 배편으로 강을 가로질러 남이섬으로 가는 길목 또한 연인, 가족들에게 좋은 추억이 됩니다.

자라섬

자라섬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에 위치한 섬으로 청평댐이 건설되면서 북한강에 생긴 곳으로 남이섬과 견줄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여름에는 재즈페스티발이 열리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김유정역

경춘선 강촌역과 남춘천역 사이에 있다. 한국철도 최초로 역명에 사람 이름을 사용한 역이다. 1939년 7월 25일 신남역으로 개업하였으며, 2004년 12월 1일 김유정역으로 역명을 변경하였다. 2010년 12월 21일 수도권 전철 경춘선이 개통되면서 새로운 역사로 이전되었다. 역명은 이 지역 출신의 저명 문인인 ‘김유정’의 이름을 본따 지어졌다. 역 주변에 김유정문학촌, 신동면사무소, 신동우체국 등이 있다. 한국철도공사 소속으로 강원도 춘천시 신동면 김유정로 1435(증리 945-1)에 있다.

객실 미리보기